The best Side of https://www.handple.biz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마사지는 주로 밀폐된 공간에서 고객과 관리사 둘만 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불건전한 행위를 하는 업소들 사이에서 은어들이 생겨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역과 업종에 따라 다양하며, 성매매 집결지부터 성행하던 쇼는 이제 일부 변종룸에 남아있는 걸로 추정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

핸플 : 손으로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

토토를 하면 입문자가 가장 헷갈려하고 질문도 많이 하는 것이 핸디캡에 관한 규칙이다.

마핸 = 마이너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마이너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https://www.handple.biz 강팀)

또 다른 여성은 자신들을 ‘인격체’로 존중해달라는 주문도 잊지 않는다. “어차피 여자는 마음으로 움직이는 동물이다. 배려 받으면 자신도 배려하고 싶고, 여자로 대해주면 여자의 애교가 자연스럽게 나오기 마련.

스메 : (스)치면 (메)이드의 준말로,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 즉,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장미계 : 트위터에서 성노동자 당사자끼리 닉네임 옆에 장미를 달고 교류하는 계정을 뜻한다.

업소 및 서비스 https://www.handple.biz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방포 : 룸 업소에서 손님 옆에 앉아 일을 핸플 사이트 보다가, 손님이 너무 진상이거나 기타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아가씨가 방을 포기하겠다, 이 방을 끝내겠다고 말하는 것을 방포라고 한다. 핸플사이트 드물게 방포를 해도 티씨를 챙겨주는 담당이 있긴 하나, 보통은 방포를 할 경우 그 방에 해당하는 티씨를 받지 못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